가스라이팅 당하는게 체질(?) 인 사람도 있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8
0
4
남친이 아무리 가스라이팅 해도 타격이 없음
걍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림
들어도 아 그냥 그렇구나 ~ 하고 넘어감 ㅋㅋ 왜냐? 가스라이팅 하는 꼬라지 보니 어차피 얘랑 결혼은 안 할거라서 ㅋㅋ 미쳤냐 내가 얘랑 결혼하게
그냥 나도 지금 당장 외로우니까 연애만 대충 즐기는거라 손해볼 건 없는듯 속궁합도 잘 맞고 ㅇㅇ (사실 계속 만나는 이유 중에 이게 제일 큼 두번째는 맛있는거 잘 사주는거 ㅋ)

상대를 너무 좋아하면 그사람말이 다맞고 구원자같고 의지되고 그렇게 질이들여지고 하는거같아 나약한자들이 잘 당하지 같은 종자면 안당하지 ㅋ 뭔 개소리시전하나 싶지
ㄴㄴ 주관 줏대 확고하면 절대 당할닐 없어
자기 주관 또렷하면 괜찮은듯 난 우울증 있어서 병원 다녔을 그 시기에 남자 잘못 만나서 가스라이팅 ㅈㄴ 당해서 인생 한 번 말아먹었었고 그 후에 자존감 높아지고 내 주관 생기니까 옆에서 가스라이팅하면 아 또 개소리하네 하고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림
엥 체질이랑은 거리가 너무 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