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4692여름 코디룩3293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3384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1675사진 잘 보는 언니 제발2286요즘 20대 연애에서 여자 학벌1027가정폭력438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669나는 도화살이 0인가봄1081020 초반인데 30초반 남자 만남26
쌀거같을때 쌀거같다고 말하고 좀더 참다가 싸기직전에 싼다고 말하고 쌈
거의 1번
대체로 1번인데 최근에 '나올 거 같아'라는 말 처음 들어봄. 같은 뜻인데 뭔가 느낌이 다르더라 나올 거 같아 보다 쌀 거 같아가 더 좋은 거 같아ㅋㅋㅋㅋ
@아는언니4 헐 그러게
난 암말없이 싸길래 싸기 전에 말해달라햇숨
나 두명이랑밖에 안해보긴했는데 둘다1이엿여
무조건 1번 내가 만난 사람들 다 1이었더
1,2 ㅋㅋㅋㅋㅋㅋ 꼴린당,,,
1 ,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