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거 불법인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동생이 스터디카페 기간제(한달 무제한) 끊었는데 학원 가있는시간이 너무많아서 그시간동안에만 내가 스터디카페 이용하는거 불법이야..? QR 출입이라서 동생이 나한테 보내줬어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이 확인할 방법도 없구 가족인데 머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관없음 나 스카 총무2년했엇고 언니같은 형제자매들 자주봄ㅋㅋㅋㅋㅋ 원래하면안되는건 맞는데 냅두라고하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랑 동생 같이 들어간거면 문제인데 언니 혼자인거면 괜찮지 어차피 qr로 확인하고 돈은 낸건데 불법은 아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거기서 알 방법 없잖아 하나하나 다 확인하는 것도 아니라 괜찮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상관 없지 않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보통 스터디카페가 다 본인만 출입가능해서 걸리면 퇴출당할수도 있다그러던데... 상관럾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