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주식 처음하는 딸한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5천원 비싸게 샀다고 폰던지면서 욕하고 쾅쾅거리는 부모가 이상한거야? 아님 이런것도 멍청하게 잘못해서 돈버린 내가 잘못한거야? 참고로 23살 대학생인데
너무 응석부리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겨우 먼 오천원가지고..;;; 주식 파란불 뜨는 순간 극대노하시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