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니 엽떡 알바 3년이 물경력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스시집: 이력서 읽씹
타코집: 면접 보긴 했ㄴ데 느낌 안 좋음
경양식집: 문자 지원 읽씹

뭐임 ㅅㅂ;; 3년이나 해서 일반음식점은 웬만하면 프리패스일 줄 알앗는데 아니엇음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엽떡 그 정도 일했으면 대단한 경력인데.. 본인들 업무랑 방향이 안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