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내향인 언니들 전팀플 조원이랑 인사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학교밖이나 수업끝나고 인사하는거 불편한 언니들있어?

팀플 했었는데 카톡방 이런데에서는 적당히 말잘하거든?
근데 직접모이고 이러면 완전 말수없고 텐션 진짜 낮으셔..

intp infj itsp intj 이런거 아닐까 생각드는데

여튼 사람이 눈치도 빠르고 생색내지않고 중간정리 조정 잘해주시고 외모도 내스타일이라 궁금한데
어떤 사람인지 감이 안잡혀.... 진짜 나랑 성향 다른거같아

카톡 프사 프뮤 인스타 게시물 하이라이트 이런거 아예없더라고.... 이렇게까지 뭐가 없는사람 처음봤어....
학과활동은 하셔서 그런지 학교 사람들 10명이나 맞팔 돼있는데 다해봤자 팔로잉 팔로워 100명씩 정도 밖에 없어...

어떻게 저렇게 사람이 정보가 하나도 없을 수가있지?

그리고 나는 학교에서는 조용히 살려고 노력하고 부끄럼이랑 낯을 많이 가려서 말수없어보이는거지
친한사람들 만나면 개까불고 사진같은거 흔적이 많은편이라.. 저분은 진짜 비계도 없으려나?

저렇게 아무것도 안할수있나? 뭐하고 사는 사람이지?
싶고

배려가 없으신분은 절대아닌데 텐션이 진짜 극도로 낮으신분같아서... 어렵고 인사하고 친한척하고 특히 밖에 혼자잇을때 아는척하는거 싫을려나 싶어....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조별 과제는 과제 잘 끝내는 것에만 관심 있고 사람들한텐 관심 없어서 친목은 부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치.. 친해지면 괜히 과제집중 못하고 감정챙기게될까봐 나도 공적이게 대하고 끝나고 따로 가까워진적 없긴하거든.. 근데 관심이 생기니까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낯을 많이 가릴수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카톡방에서도 사적인 대화로 소통해? 아니면 공적인 대화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공적인대화만 그래도 카톡방에서는 어떻게하자 제안 잘하시고 공지도하시고 이번 발표팀들 다 혼나고갈거같다고 그래도 잘해보자고 하시고 한번 귀여운 임티 쓰신적도있고... 가끔가다 공유문서같은데나 ㅜ 이런거 쓰시고 귀여움... 실제로 모이면 진짜 말수가 없으셔..표정도 거의없으시고.. 인사도 먼저 하시는 타입은 아니고 근데 걸면 해주시고, (다른 아는분이 인사했을때도 소심하게 손인사 하시긴했음ㅋㅋ) 회의 자리앉을때 바로 안쪽으로 들어가서앉거나 내가 전 회의때 말했던거 기억하고 대신제안하거나 수정해오시고 눈치 빠르고 예의있고 세심하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