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연애 ㄹㅇ 어디서 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2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진짜 연애 할 곳이 없어서 그럼
소모임 이런 곳 다니라는데 그런 곳은 도대체 어디서
찾고 하는 거지 진심........ 소개해달라고해도 소개해줄애가 없대........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어디가서 말 못하지만 오픈채팅에서 만남... 내가 히키코모리 친구하자고 방 만들었는데 남친 들어와서 친해지고 사귀게 됨 엄청난 장거리였는데 남친이 우리집 근처로 이사와서 2년 동안 잘 만나고 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남친 괜찮아?? 아 부럽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니까.. 틴더 이런거밖에 없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틴더 함 해보려고 하는데 틴더 하면 주변 사람들한테도 띃 것 같아서 못하겠어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번따하거나 당근모임 이런거 나갓엇어 진짜 소개받을곳도 없구 헌포나 클럽에서 만나는거 지쳐서 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당근모임은뭐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장 무난한 건 공동체에서 눈맞는거 같음 대학에서 눈맞고 알바하다 눈맞고 직장 다니다 눈맞고 딴 글에도 썼었는데 아저씨뻘들이랑 친하면 아저씨들이 아들 소개해주겠다고 하시긴 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난 그런 아저씨들마저없네 눈물난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말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