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우리 엄마 친구 없는데 어떻게 만들어줘야할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우울증 있는 것 같고 집안 다 박살남
엄마 착해빠져서 할머니랑 이모들이 다 무시까고
없는 사람 취급 + 아빠 가부장적임
엄만 맨날 울고 ㄹㅇ 돌겍다 진심
주부도 일은 엄청 옛날에 했고 엄마 주변에 연락할
사람 조차 없음 내가 끝이야...... 엄만 주변에 친구가 없어
연락하고 수다떨 그런 사람 조차 없어서 문제임... ㅠ
뭘 하러 가자고 해도 싫다고 귀찮다고만 하고 돌겠다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선 밖에 나가는거 아니더라도 조금씩 엄마랑 취미를 가져봐 집 안에서.. 맛있는 음식만들어서 사진이쁘게찍고 먹기 혹은 수다떨면서 예능보기 이런거 소소한게 나중에 커짐 그러다가 밖에 영화도 보고 가고 가족 역할이 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건 본인 스스로 의지가 있어야 할 텐데 지자체에서 워크샵 같은 거 열어 주는 거 있는지 찾아봐봐 나도 지금 취미반 느낌으로 하는 거 있는데 은근 중년분들 많이 오시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