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대학생활 남친 이거 뭐라해도될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72
0
21
남친은 자전이야 나는 소수과고 롱디야 서로 새내기고
이번에 무슨 과에서 2박3일 무슨 선착순으로 프로그램 갔는데 평소에 애인 유무 티 하나도 안 해서(반지없고, 리그램x, 하이라이트x, 자기입으로 얘기 안 함)
신경쓰이다가 이번엔 15명씩 맞팔을 한거야
며칠전에 싸워서 남친이 날 언팔해서 누구랑 맞팔했는지는 몰라
나는 이게 너무 신경쓰이는데 뭐라해도돼?
*결론은 그런 활동 가도되는데 티 하나도 안 내면서 즐기는게 짜증나

맞팔은 과생활이니까 상관 없는데 여친 없는 척 하고 다니는게 개열받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맞팔을 떠나서 8시간씩 연락 일부러 안 보는게 더 화나
응 뭐라고 해도 될 상황인 듯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그냥 헤어지자했어 연락 두절 너무 심해서
난 그냥 애인잇는 티안내는거 짜증나서 개지랄하고 하이라이트에 올리게만듦 나도 남친도 둘다올린상태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도...3.4월까지 올렸다가 갑자기 올리기싫대 사유가 자기같은 애가 여친이 있다고? 이런 시선이 싫대
@아는언니2 그냥 세게나가는게 나을듯 가치관이 안맞는거같다 난 하이라이트에 나 안올리는사람은 사귀기싫다 이런식으로.. 나를 왜 안올려주지?? 내가 부끄러운가?? 하면서 계속 스트레스받으니까 나는 너무 힘들더라
내남친이 찐따되는거보다 나은뎅,,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도긴한데 하도연애 티를 안 내서..
@아는언니2 그냥 믿어줘!!
어우 난 싫어 잡도리 바로할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너무 짜증나..6시부터 지금까지 연락도 안돼
맞팔은 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내 연락은 안 보고 맞팔하길래
@아는언니2 아 근데 언니가 단 댓글들 보니까 남친이 좀 별로긴하다..
15명이나 맞팔한거면 별로 신경 안쓸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저번에 걔가 내 스토리 리그램할때 동기들 숨긴 이후 의심병 생긴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