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자는 좋아할 수록 연락 잘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ㅈㄱㄴ 얼마 안 된 연애 말구! …성향 차이인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좋아할수록 당연히 더 잘하지! 근데 시간 지나면 아무리 좋아해도 성향 자체가 그런 사람들은 좀 느려지긴 하더라.. 초반이 진짜 노력해서 빠른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