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재결합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
0
1
남친이랑 보름전에 재결합을 했는데
재결합하고 지금까지 데이트 한 번 했고 전화도 5일전이
마지막이야
늦은 야근, 재결합전에 잡혀있던 여행일정,
집안 빚 문제때문에 오늘도 가족이랑 얘기하고
힘들어서 먼저 자도 괜찮냐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고..
어쩔 수 없는 사정들이 연달아 생기다 보니
연락도 만남도 계속 미뤄지네
물론 남친이 미안해하고 힘들 때 옆에 있어주고 싶은데
재결합 하자마자 이주넘게 이러니 나도 참 이게맞나 싶어
잠깐 시간내서 5분이라도 전화할 시간 없나 싶고
상대가 먼저 원하고 잊지 못해서 한 재결합인데
상황상 이러는거니 더 지켜봐야 하는걸까..?

나도알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