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보통 사람들은 헤어지면 완전 끝이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첫이별 + 헤붙 2번하고 헤어짐

보통 사람들은 헤어지면 소식 영영 모르고 죽었다고 생각하고 끝이잖아. 근데 헤붙을 했다가 끝나서 그런지 진짜 끝이라는 건 아는데 그냥 한두달 뒤에 연락이 왔으면 좋겠다 생각하게 됨.

나중에 마음 돌아오면 연락 달라고 해서 상대도 마음이 생기면 그러겠다고 하기도 했고.. 진짜 힘든일 생겼는데 옆에 누구도 없으면 친구로서 곁에 있어주기로 하고 끊어서 이별도 깔끔하게 못 함 (물론 상대는 먼저 연락 안 할 거고 나도 말만 이랬지 하지는 않을 생각. 근데 그냥 내가 마무리를 너무 찝찝하게 함)

차이고 한달동안 5번 구질구질하게 매달리면서 할 수 있는 데까지 잡아서 또 연락하고 싶어도 이제 먼저 연락은 절대 안 하려고. 그래도 연락이 오면 좋겠다는 마음은 드는데 이것조차 비정상인걸까? 이별을 처음 해봐서 잘 모르겠어.

지금 마음은
한두달 연락 완전 끊고 참아봐야지 -> 나중에라도 연락 먼저 왔으면 좋겠다 (안 오면 머 어쩔 수 없지..) -> 내가 할 생각은 없음

이 정도야
왜 계속 연락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지.. 하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아직 마음이남아있고 정리가된 상태가 아니니 그런 생각하는게 당연함 뭐든해봐 기다리든 먼저 연락을하든 어차피 나중에 다 잊게 될테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연락오몀 좋겠다 하는 마음 -> 정상 근데 한번 깨진 관계는 다시 해봐도 결말은 똑같더라 너무 연연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