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남친 여친 생겼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83
1
3
첫이별이야.. 한달동안 매달리다가 너무 단호해서 연락은 끊었지만 그래도 몇 달 뒤에라도 연락이 오길 기다렸는데 여자친구 생겼대. 겹지인 통해서 소식 들었어
언젠가 생기겠지 생각은 했지만 실제로 소식 들으니 마음이 무너지고 너무 아프네
미지막으로 전화했을 때 자기도 나만큼은 아니지만 힘들다고 하고, 나중에 서로 괜찮아졌을 때 얼굴 한번 보기로 해서 그 날이 정말 올까 기다렸는데 이젠 정말 못 보겠네
진짜 끝이라는 거 받아들여야지.. 당장은 힘들어도 곧 괜찮아지겠지

딱 며칠전의 나같아서.. 조언아닌 조언을 해주자면 나는 새여친 소식들은건 고사하고, 알고보니 나랑 헤어지기 전부터 그 새여친과 바람피고 환승이별이었다는것도 알게됐거든 ㅋㅋ 이게 고통이 ..음 난 기절도했었어! 차라리 진짜로 심장을 칼로쑤시는게 덜 고통스럽겠다 싶을정도더라고? 근데 그 고통 얼마안갈거야 하루를 버티고, 또 하루를 버티고. 그렇게 계속 하루를 보태며 살다보면 그런남자가 처음부터 없었던것처럼 살아져! 기억도 가물가물해져.. 다 잊혀지진않아 당연히!!!! 근데 기억이 떠올라도 지금만큼 아프거나 힘들진 않아!! 이건 진짜야 그러니 언니가 해야될건 절대로 염탐하지말것.. 소식들으려하지도 말것. 누군가 말해주려한다면 정중하게 안궁금하다고 쳐낼것.. 이것만 지키면서 열심히 살아봐 아팠으니까 이제 좋은일이 올차례거든!🍀
시간이 약이지
으아 멘탈 ㅈㄴ 갈릴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