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고 못해준 것만 생각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5
0
1
진심을 다해서 사랑했지만 만나는 동안 듣고싶은 말 못해주고 못해준 게 생각나서 너무 후회돼
첫 이별인데 너무 힘드네
사랑 받기만 한 쪽은 아니거든.. 나도 해준 거 많지만 그래도 더 해줄 걸.. 그때 이 말은 하지 말 걸.. 이런 후회들
아는언니
진심을 다해서 사랑했지만 만나는 동안 듣고싶은 말 못해주고 못해준 게 생각나서 너무 후회돼
첫 이별인데 너무 힘드네
사랑 받기만 한 쪽은 아니거든.. 나도 해준 거 많지만 그래도 더 해줄 걸.. 그때 이 말은 하지 말 걸.. 이런 후회들
후회 하면서 언니를 더 성장 시키고, 더 나은 모습으로 다음 연애 하면 돼. 재회한다면 기회가 한 번 더 생겼으니 후회됐던 것들을 고쳐나가면 되는거고! 좋아하는 사람인데 어떻게 미움만 남겠어 당연히 미안함이 훨씬 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