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회피형 전남친이 최선을 다해서 후회가 없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어이가 없다
도대체 뭘 최선을 다했다는 건지..
맞춰가려는 대화도 없었으면서
자기는 최선을 다해서 미련도 없고 후회도 없대

약속한 거 하나도 안 지켰으면서
너무 억울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현실도 다 회피하는 거지 뭐..ㅋㅋㅋ 자기 과오는 다 덮고 흐린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