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람이 잘못한 건 다 돌려받는구나 싶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5
0
0
젤 친했던 친구 정 털려서 일방적으로 통보하고 차단했었는데(1년뒤 사과하고 너무 고맙게도 친구가 받아줘서 다시 잘 지내는 중)
내가 했던 짓 전남친한테 그대로 돌려받음
카톡으로 이별통보 당하고 내 대답도 안 듣고 차단 박더라. 너무 상처받고 배신감에 힘들었는데.. 어떻게 예의가 이렇게 없을 수 있지 싶었는데.. 내가 한 짓이었음
이제 너도 또 누군가에게 되돌려받아라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