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동생이 우리가족을 무시하는 것 같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동생이 이번에 높은대학을 갔는데 기고만장해져서인지 우리가족 다 무시하는 느낌...자기만 다르다고 느끼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거 맞나😂😂😂😂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5년뒤면 어차피 현실직시함 지방대출신도 자기랑 나란히 서류뚫고 면접보러오고그러니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5년이나 기다려야한다니..하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만하지말라고 한마디 씨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