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좋지! 바다보고 싶으면 부산도 좋구 (나는 친가가 부산이라 자주갔는데 확실히 교통이 부산이 편하긴 해)
그냥 분위기 좋은 카페 이런데 가고 싶으면 대구도 좋아... 대구는 동대구역에서 시내까지 이동도 편해서!
해외여행도 그 뒤로 혼자 자주다녀 ㅎㅎ 좋더라... 외롭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
아는언니
0
나 isfp 제주도 2주 혼자 갔다가 3일만에 중도퇴실 물어봄 외로웡
아는언니
0
늦게까지 돌아다닐 거 아니면 괜찮을듯
아는언니
0
@아는언니6 난 제주도는 아니고 일본으로 혼여 2번 갔다 왔는데 대대만족이었음
해본언니
0
장점은 편한데 단점은 위험함 외로울 수 있고 어려운거 가려거던 조심행.
해본언니
0
응신세계야 ㅋㅋ 남눈치안보고 먹고싶을때먹고 쉬고싶을때 쉬고 돌아가고싶음돌아가고 가고싶은데가보고
남눈치안보면서 나자신을 사랑해주는법을 배울수있어
참고로 혼여행은 사람 많은 관광지보단 적당히 힐링되는곳으로가~~ 망한 옛 관광소라던지 but. 자연이있는
아는언니
0
웅근데 제주도 뚜벅이면 여행반경이 좁아져서 야무지게 뭘 하긴 힘들듯
바다 보면서 힐링하는 게 목적이면 ㄱㅊ고 아니라면 차라리 다른 곳
아는언니
0
나 두달 전에 퇴사하고 혼자 제주도 야무지게 다녀왔어 ㅎㅎ 뚜벅이인데도 잘 놀러댕김! 근데 다른언니 말대로 너무 늦게까지는 놀지마 나두 한 아무리 늦어도 8시 전엔 후딱 숙소 들어온듯
아는언니
1
ㅇㅇ 근데 제주도는 늦게 돌아다니면 안됨 위험
아는언니
0
나는 혼자 경주 다녀왔는데 무면허에 계획도 안 세워서 거의 황리단길에서만 있었는데도 그 추억이 너무 좋았어서 그게 혼여행의 맛을 알게 해준 첫 여행이였어 꼭 가보는거 춫천해
아는언니
3
추천 난 사정 상 혼자 강릉으로 갔었는데 난 오히려 혼자 바다 보고 온 게 너무 좋더라 우울증 진짜 심했을 때인데 아직도 추억으로 남아 있음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와 되게 좋았나보다..나도 얄심히 돈 모아서 갔다와봐야겟네~~언니 얘기 해줘서 고마워ㅎㅎㅎ
아는언니
1
@아는언니2 지금도 바다 보면 그때 생각나 잘 버텨왔다 싶어서 더 뜻깊더라고 언니도 꼭 다녀오게 되면 잘 다녀오길!
제주도 좋지! 바다보고 싶으면 부산도 좋구 (나는 친가가 부산이라 자주갔는데 확실히 교통이 부산이 편하긴 해) 그냥 분위기 좋은 카페 이런데 가고 싶으면 대구도 좋아... 대구는 동대구역에서 시내까지 이동도 편해서! 해외여행도 그 뒤로 혼자 자주다녀 ㅎㅎ 좋더라... 외롭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
나 isfp 제주도 2주 혼자 갔다가 3일만에 중도퇴실 물어봄 외로웡
늦게까지 돌아다닐 거 아니면 괜찮을듯
@아는언니6 난 제주도는 아니고 일본으로 혼여 2번 갔다 왔는데 대대만족이었음
장점은 편한데 단점은 위험함 외로울 수 있고 어려운거 가려거던 조심행.
응신세계야 ㅋㅋ 남눈치안보고 먹고싶을때먹고 쉬고싶을때 쉬고 돌아가고싶음돌아가고 가고싶은데가보고 남눈치안보면서 나자신을 사랑해주는법을 배울수있어 참고로 혼여행은 사람 많은 관광지보단 적당히 힐링되는곳으로가~~ 망한 옛 관광소라던지 but. 자연이있는
웅근데 제주도 뚜벅이면 여행반경이 좁아져서 야무지게 뭘 하긴 힘들듯 바다 보면서 힐링하는 게 목적이면 ㄱㅊ고 아니라면 차라리 다른 곳
나 두달 전에 퇴사하고 혼자 제주도 야무지게 다녀왔어 ㅎㅎ 뚜벅이인데도 잘 놀러댕김! 근데 다른언니 말대로 너무 늦게까지는 놀지마 나두 한 아무리 늦어도 8시 전엔 후딱 숙소 들어온듯
ㅇㅇ 근데 제주도는 늦게 돌아다니면 안됨 위험
나는 혼자 경주 다녀왔는데 무면허에 계획도 안 세워서 거의 황리단길에서만 있었는데도 그 추억이 너무 좋았어서 그게 혼여행의 맛을 알게 해준 첫 여행이였어 꼭 가보는거 춫천해
추천 난 사정 상 혼자 강릉으로 갔었는데 난 오히려 혼자 바다 보고 온 게 너무 좋더라 우울증 진짜 심했을 때인데 아직도 추억으로 남아 있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와 되게 좋았나보다..나도 얄심히 돈 모아서 갔다와봐야겟네~~언니 얘기 해줘서 고마워ㅎㅎㅎ
@아는언니2 지금도 바다 보면 그때 생각나 잘 버텨왔다 싶어서 더 뜻깊더라고 언니도 꼭 다녀오게 되면 잘 다녀오길!
웅 난너무조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옹 언니는 어디 다녀와봤엉?
@아는언니2 부산 자주가! 경주랑 대구 수원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