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혼자 여행 추천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44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9

그냥 너무 힘들고 생각듀 많아서 돈 모아서 제주도로 가보려는데 추천해?

댓글 아이콘 댓글 1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제주도 좋지! 바다보고 싶으면 부산도 좋구 (나는 친가가 부산이라 자주갔는데 확실히 교통이 부산이 편하긴 해) 그냥 분위기 좋은 카페 이런데 가고 싶으면 대구도 좋아... 대구는 동대구역에서 시내까지 이동도 편해서! 해외여행도 그 뒤로 혼자 자주다녀 ㅎㅎ 좋더라... 외롭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isfp 제주도 2주 혼자 갔다가 3일만에 중도퇴실 물어봄 외로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늦게까지 돌아다닐 거 아니면 괜찮을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난 제주도는 아니고 일본으로 혼여 2번 갔다 왔는데 대대만족이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장점은 편한데 단점은 위험함 외로울 수 있고 어려운거 가려거던 조심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응신세계야 ㅋㅋ 남눈치안보고 먹고싶을때먹고 쉬고싶을때 쉬고 돌아가고싶음돌아가고 가고싶은데가보고 남눈치안보면서 나자신을 사랑해주는법을 배울수있어 참고로 혼여행은 사람 많은 관광지보단 적당히 힐링되는곳으로가~~ 망한 옛 관광소라던지 but. 자연이있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웅근데 제주도 뚜벅이면 여행반경이 좁아져서 야무지게 뭘 하긴 힘들듯 바다 보면서 힐링하는 게 목적이면 ㄱㅊ고 아니라면 차라리 다른 곳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두달 전에 퇴사하고 혼자 제주도 야무지게 다녀왔어 ㅎㅎ 뚜벅이인데도 잘 놀러댕김! 근데 다른언니 말대로 너무 늦게까지는 놀지마 나두 한 아무리 늦어도 8시 전엔 후딱 숙소 들어온듯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 근데 제주도는 늦게 돌아다니면 안됨 위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혼자 경주 다녀왔는데 무면허에 계획도 안 세워서 거의 황리단길에서만 있었는데도 그 추억이 너무 좋았어서 그게 혼여행의 맛을 알게 해준 첫 여행이였어 꼭 가보는거 춫천해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추천 난 사정 상 혼자 강릉으로 갔었는데 난 오히려 혼자 바다 보고 온 게 너무 좋더라 우울증 진짜 심했을 때인데 아직도 추억으로 남아 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와 되게 좋았나보다..나도 얄심히 돈 모아서 갔다와봐야겟네~~언니 얘기 해줘서 고마워ㅎㅎㅎ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지금도 바다 보면 그때 생각나 잘 버텨왔다 싶어서 더 뜻깊더라고 언니도 꼭 다녀오게 되면 잘 다녀오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웅 난너무조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옹 언니는 어디 다녀와봤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부산 자주가! 경주랑 대구 수원도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