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80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54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79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1135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326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407재회하고 싶다 제발..378옷 뭐사지579이 답답한 애를 내가 그동안 만났다고1710중남이나 중국인친구 사겨본 언니들13
나 학생 때 친구들이 말하는 거에 대답할 때 예압예아 거렸는데 일베용어 였다고..?
래퍼가 되고싶은거 아냐?
삭제된 댓글입니다.
뭐야 예아가 일베 용어였어..? 나 가끔 대답할 때 썼는데
예아는 그냥 영어아냐? 힙하고싶은 히힙합보이인가.
그냥 영어 대답으로 신나는 느낌 아닌가? 그거 가지고는 딱히..
일베 용어야..? 나 가끔 대답하기 기찮을 때 그냥 예아 이렇게 톡 보내는데 이렇게 살아왔어서 나도 궁금함 당황스럽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나도 예아 이러는데.. 힙합쪽에서도 자주 씀 예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그래 ㅋㅋㅋㅋㅋ? 오해할 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