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50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7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42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50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956재회하고 싶다 제발..26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78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119옷 뭐사지4910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30
나 학생 때 친구들이 말하는 거에 대답할 때 예압예아 거렸는데 일베용어 였다고..?
래퍼가 되고싶은거 아냐?
삭제된 댓글입니다.
뭐야 예아가 일베 용어였어..? 나 가끔 대답할 때 썼는데
예아는 그냥 영어아냐? 힙하고싶은 히힙합보이인가.
그냥 영어 대답으로 신나는 느낌 아닌가? 그거 가지고는 딱히..
일베 용어야..? 나 가끔 대답하기 기찮을 때 그냥 예아 이렇게 톡 보내는데 이렇게 살아왔어서 나도 궁금함 당황스럽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나도 예아 이러는데.. 힙합쪽에서도 자주 씀 예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그래 ㅋㅋㅋㅋㅋ? 오해할 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