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생일선물 먹튀 당한 적 있는 언니..?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먹튀 당하고 그냥 관계 끝난 적은 있는데
이런식은 또 처음이야..

대학친구고 약속 잡다가 걔가 “00일날 만날래? 그때 내 생일인데 ㅎㅎ”라고 해서 시간 잡기 힘들기도 하고 나도 그때 시간 괜찮아서 생일날 만나서 생일 챙겨줬어

그러고 다음달 내 생일에 연락 없었어 스토리에 케이크 올렸었는데 봤더라고 근데 그냥 지나쳤나보다했어

그래서 생일 다음날 나 생일이었다고 내가 먼저 연락했고
미안하다고 다음에 맛있는 밥 사겠다고 했어 근데 그냥 대충 미안하다고 한게 아니라 진짜 미안해 보였어 너는 나 막 이렇게 챙겨줬는데 진짜 미안하다고 어떡해 이러면서
그래서 고의는 아니었구나했어

근데 먼저 밥 사주겠다고 약속을 잡지는 않더라고 그렇게중간중간 간간이 연락만 하면서 지내다가 방학하고 둘다 계절학기를 듣게 됐어 나만 그렇게 느꼈는지는 몰라도 연락은 가끔 해도 괜히 약간 어색하게 느껴졌어

애슐리 치즈시즌이라고 치즈 좋아하는 사람 있냐는 비계 스토리에 내가 답장했어 나 치즈 좋아한다고 그랬더니 엄청 좋아하면서 수업 끝나고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고
그렇게 같이 가기로 약속하고 날잡았어

난 애슐리 가기전에 그때 생일 밥 사준다고 한거 이번에 사달라고 말하고 싶은데 뭐라고 자연스럽게 말해야할지 모르겠어..

첨에는 생일 먹튀한 줄 알아서 천천히 거리 두려고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아서 이참에 생일 밥 사달라고 하고 싶어서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라면 자연스럽게 “그날 내 생일 기념 너가 쏘는거지?” 느낌으로 말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