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여자친구 입원했을때 한번 온 새끼가 말이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나 현재 5일째 입원 중이야
총 10일 입원해야되거 머 좀 큰수술이였어..
근데 수술하는날 저녁에 한번 오고 안왔음
저날 온것도 하는 말이 (너 이때 와달라며..)
- ㅅㅂ 귀찮았니?..
주말 밤 늦게 일하는 애라 주말에 바쁘다쳐도
이거 나만 서운한가 ㅅㅂ./
아픈것도 서러운데.. 개새끼
더 온다는 말한마디도 없고
아 쉬바.. 정병올 것 같네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개에바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ㄴ 서러움 아니 남친이란 애가 하루에 한 번 오는 거 바라지도 않음 그래도 계속 안부 물어주고 시간 날 때 와 주고 그래야지 ㅋㅋ 나였음 진짜 서글퍼서 연락 안 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ㅅㅂ… 그니깐 그래서 연락 제대로 안하는중… 와서 눈물쇼 보여라 개놈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걍 연락하지 말아 봐 어떻게 나오나 글고 왜 연락 없냐 하면 아파서 쉬고 있었다 해 버려 ㅋㅋ ㅅㅂ ⋯ 진짜 적어도 걱정하는 척은 해야지 진짜 언니도 입원해서 서러울 텐데 더 서럽겠다 서럽고 빡쳐서 진짜 병원 베개 찢고 싶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