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발 각질.. 없애는거 ㅊ천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쌰갈.. 요즘따라 완전 그냥 손으로 살짝만 스쳐도
뒷꿈치 각질 느꺼짐.. 진짜 스웩수 할때 혹시나
내발 스쳐가면 신경쓰여죽갰음..
ㅋ팡에서 발에 뿌려서 좀 연화한뒤(?) 가는거 하는데
이건 별 효과없눈거갘음..
추천 좀 해조!!ㅠㅠ 찐 리얼템으로다가..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고운발이라고 개밤티 디자인 크림 있는데 개밤티 디자인인 만큼 진짜 효과 좋다더라 각질연화제랑 같이 쓰면 뽀용해진다 그랬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옹 해봐야겠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