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모솔 둘이 연애하면 진도 어떻게 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5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3


말 그대로 나도 모솔 남친도 모솔인데
손잡기 포옹 이런 건 되는데 그 이상... 에 난항을 겪는 중이거든...? 아니 뽀뽀까지는 되는데 키스+그 이상은 머 연습할 수도 없고 그냥 해야하는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서로 그냥 우당탕탕 맞춰가면 되는 거려나,,,,

모솔 모솔 이렇게 만나본 경험 있는 언니 있어?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도야 ㅋㅋㅋㅋ 어떡하지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하다 보면 늘게 돼 ㅋㅋㅋㅋㅋ 풋풋할 때를 즐겨!! 맞춰 가다 보면 자연스러워지게 되어 있어~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당탕탕 맞춰가야지모 ㅋㅋㅋㅋ 술먹고 자빠트랴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