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5002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5393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1764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2095타로 초보긴 한데 타로 봐줄겡..596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1747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218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1899진심 죽을만큼 힘들어5210언니들은 남친한테 맘식은거 언제알앗어?…99
나는 컨설팅까지 해주는 미용실로 가는편이야 가면 다 해븀!!! 난얼굴 동그란편보다는 긴편에 달걀형인데 단발이 훨 낫다고해서 하니까 훨 낙더라
행 잘어울리긴하겔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럴까ㅜ 얼굴이 가로로넓어두 갠찮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