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 주변 지인이 띠동갑 남자랑 연애할때 진짜 극구 뜯어말렸는데 나도 지금 11살위 남자분이 맘에들어.. 신기하게 어떤거같아?ㅠㅠ 21 32야
댓글 6
아는언니
0
나도 언니 나이쯤에 띠동갑 남친만났는데 가볍게 만난다는 생각으로 만났고., 처음에는 너무 좋고 괜찮아도 시간이 흘러갈수록 이 사람은 나랑 헤어지면 때를 놓친다는 부담감이 생겼.. 헤어졌을때도 주변 사람들이 전남친 결혼 시기 놓쳐서 어떡하냐하고
진지하게 만날 생각이 있으면 만나버ㅏ
아는언니
0
나도 띠동갑 만나.. ㅎㅎ
나는 만난지 1년도 더 넘었구 넘
잘 맞아서 만족해..
아는언니
0
개오반데 언니 나이에
아는언니
0
솔직히 연애만 하면 나중엔 남자가 손해더라 만난 시간을 손해라고 치긴 좀 미안하긴 한데 내 친구 띠동갑 만나다가 20후반에 헤어졌는데 남자는 거의 마흔 다 돼서 이제 결혼 타이밍도 늦었는데 내친구는 다시 또래 만나서 연애하고 있으니까.. 나도 옛날엔 띠동갑 오바지~ 했는데 오래오래 만나면 그냥 서로 엄청 잘맞는거고 사귀다 헤어지면 여자가 손해였다기보다 남자가 때 놓쳐버린 느낌이라해야하나.. 이거 보고 굳이 말리진않늠
아는언니
1
이해 ㅈㄴ 안가긴 하는데 그런애들 어차피 주변에서 아무리 말해도 안 듣는 답정너라 걍 냅둠
나도 언니 나이쯤에 띠동갑 남친만났는데 가볍게 만난다는 생각으로 만났고., 처음에는 너무 좋고 괜찮아도 시간이 흘러갈수록 이 사람은 나랑 헤어지면 때를 놓친다는 부담감이 생겼.. 헤어졌을때도 주변 사람들이 전남친 결혼 시기 놓쳐서 어떡하냐하고 진지하게 만날 생각이 있으면 만나버ㅏ
나도 띠동갑 만나.. ㅎㅎ 나는 만난지 1년도 더 넘었구 넘 잘 맞아서 만족해..
개오반데 언니 나이에
솔직히 연애만 하면 나중엔 남자가 손해더라 만난 시간을 손해라고 치긴 좀 미안하긴 한데 내 친구 띠동갑 만나다가 20후반에 헤어졌는데 남자는 거의 마흔 다 돼서 이제 결혼 타이밍도 늦었는데 내친구는 다시 또래 만나서 연애하고 있으니까.. 나도 옛날엔 띠동갑 오바지~ 했는데 오래오래 만나면 그냥 서로 엄청 잘맞는거고 사귀다 헤어지면 여자가 손해였다기보다 남자가 때 놓쳐버린 느낌이라해야하나.. 이거 보고 굳이 말리진않늠
이해 ㅈㄴ 안가긴 하는데 그런애들 어차피 주변에서 아무리 말해도 안 듣는 답정너라 걍 냅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흑 ㅜㅜ 알았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