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난 자존감이 어릴때부터 낮아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모태뚱뚱이고 다이어트 맨날 실패하고 빼도 잠깐이고 요요오고그래.
그래서 현실이나 어플에서 이상형물어보면 보통 남자 대부분이 슬랜더 얘기하잖아.
그럴때마다 위축되고 그래.
만약 뚱녀 좋아하거나 상관없다해도 내가 살찐게 부끄러워서 연애도 못했어.
그래서 자존감이 올라갈수가 없는것 같아.
지금은 다시 다이어트 시작해서 조금이라도 건강해져볼려고 노력중이야. 그치만 남자들보면 괜히 위축되고그래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뚱뚱은 긁을 복권이라도 있자나....평균체중에서 마름까지 가봤던 사람인데 못생기면 답도 없음 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걔네들도잘난거없어 길게보고 살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