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엄마 얘기하면 정떨어지는 거 정상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아빠 동생 얘긴 그러려니 한데 엄마 얘기만 나오면 마마보이 같고 그러네
어머니도 아들맘st 근데 친엄마도 아니야 재혼가정이라 친엄마 따로 계시고 그 분은 계모
친엄마분 얘긴 잘 안 하셔서 모르겠는데 지금 같이 사는 어머니는 나 별로 안 좋아하시는 거 같고 아들 끔찍이 아끼시는 거 같음
정 떨어지는 거 정상이냐ㅠ 엄마얘기 하지말라 할 수도 없고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들 끔찍하게 아껴서 결혼식때 부모님앞에서 인사하고 안을때 울면서 안고 안 놔줄거 같음 저런 엄마가 결혼식때 뭔일 있는거마냥 계속 울더라 마마보이는 제발 도망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 어떻게 이야기를 하길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자 촉 은근 정확해 쎄하고 정떨어지는 거면 진짜 마마보이라 그럴수도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져… 마마보이랑 연애하는건 시간갈수록 문제되더라 엄마말에 엄청 휘둘리고.. 나도 그런애 만나봣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