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랑 50일됐는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4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전화를 자주 안 하긴 함
그리고 사귄 날짜만 50일이지
한 100일 가까이 됐어 사랑한다는 말을 그때부터 햇으니까
근데 전화를 하면 할 말이 없어서 정적이 ㅈ돼
이거 어케야함??
친하지 않은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게 상대방이 노력안하면 내가 말많은 스타일이여도 힘듬 결국은 헤어지고 지금은 무슨 내용 말할지도 생각안해도 편함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그럼;; 나 내 얘기 원래 잘 안 하는 스타일인디 남친도 그래서 둘 중 한명이 원래 말많은 성격이어야 되드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웅 그러거나 원채 말 없는 사람도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