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난 내 입술이 싫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9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6


너무 옹졸해.. 코도 싫고 눈도 싫고 다 싫다ㅠㅠ
입술필러 말고 입술 줄이고 늘리는 성형도 있으면 좋겠다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괜찮은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나도 컴플렉스가 있긴해. 발 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그건 안보이는데잖아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입술 필러 한번 맞으면 몇년지나도 예전모양 아니게돼 두께도 길이도.. 나 얇고 작은 입술이였는데 필러 딱한번맞고 7년지났는데 아직도 입술 이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잔필러 남으면 안좋다고 어디에서 글봤는데 글고 필러두 종류가 있지않아? 다그런가? 어떤걸로 받아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2 쥬비덤이였던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입꼬리 시옷인데 입꼬리보톡스 효과없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약간 빅나티 하관 느낌인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관 약간 지수 닮았는데? ㄱㅊ음 필러 맞을거면 위에만 살짝 맞아 밑에까지 맞으면 너무 비대해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입술필러 맞아봐 난 맞고나서 입술 모양자체가 진짜 예뻐짐 예전 내 입술이 아니게 돼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필러 맞으면 괜찮을거 같은뎅 왜 안맞을려는거양? 입꼬리 찢는 성형 있긴한데ㅠㅠ 그건 이상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입꼬리 찢는 성형이 아니라 입꼬리 필러 아니야? 필러는 길이가 짧은 상태에서 필러 해봤자 소세지같고 더 이상할꺼같아서 안하고싶어..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입꼬리 성형이라고 찢는 성형있어 필러가 무조건 입술 소세지같이 하는게 아니라 입술 길어보이게 해달라하면 디자인 맞춰서 글케해줘 나도 언니같은 옹졸입술인데 좌우로 좀 길어짐 맞구 맘에 안들면 녹여도되구 난 두달만에 다빠지더라 필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ㅋㅋㅋㅋㅋ옹졸하다 귀엽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난 싫어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