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바람의 기준이 뭐라생각해..?3412향덕이 추천하는 여름 향수!2683임테기 두 줄 남친한테 말해야 할까?3194엄마한테 전담 들킨거같아 ㅠㅠ3645나 못생겼는데 어떡하지..?2106성인미자 썸..욕 먹을 각오하고ㅠㅠ1277썸남인줄 알았던 남자랑1418브라 작은거 같아?1539나 27살에 졸업할거같은데12710남자친구가 헤어진지 하루만에59
읽씹하기 싫어서 그런가?ㅠ
어어어어어 내 남자친구도 ㅎㅎ 싫다고 하더라.... 뭔가가 비웃는? 그런 느낌이라고 하면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럼 언니도 ㅎㅎ만 할때 있어..? 뭐 말하고 ㅎㅎ 뒤늦게 치면 이해하는데 상대가 말하고 난 뒤에 ㅎㅎ만 하면 이해 안됨..
ㅎㅎ하고 저 뒤에 뭐가 더 있으면 ㅁㄹ겠는데 그냔 ㅎㅎ는 머 어쩌라는 거지 싶음 ㄹㅇ..내가 대화를 끝내야 하는 건가 싶고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ㅆㅇㅈ 뭐 할말이 있는건지 아님 바라는게 있는건지 걍 답답하고 짜증나
@아는언니2 그래서 나두 저러면 걍 임티 보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