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같은 사람 있어? 드물겠지? 🥺💦3562티트리 세트 메디힐거 2만원대 할인!1333부모님이 남친한테 연락한 걸 알아버렸어...1344이런남자 정신 나간거야??1935대학시험 많이 빡셍 거야???1316성폭행 경험 말 안해도 돼.1327시작하자마자 끝장 다본 연애898남친이 야한얘기 중 전여친 언급589다들 옷 사는데 얼마정도 써? 어느정도가 적당해?4710썸남인데 말투 어떤거같아?53
그런사람 봤는데 생각보다 불안정해보였음 안친해서 잘모르지만 보기에 안정적인 느낌이 아니더라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진짜??? 왜지... 납득이 안가고 그러네...
돈 많긴한데 그렇진않아 사실 심심하고 외로운거 같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머 배우고 싶은거라도 없어???
오히려 할수있는거 다 할수있는 상태가 불행 할수도 있어. 가지고 싶은 걸 노력해서 가지는 맛? 이라는 게 있거든. 뭔말인가 싶을텐데 갖고 싶은 걸 못 가지는 것보다 다 가져서 갖고 싶은게 없는게 더 불행할 수도 있어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3 그래...? 사실 나는 이해가 안가긴해 돈이 있으면 배우고 싶은거 다 배울수 있으니까 그걸로 자기 능력 키우는 맛도 있지않나
난 돈보다 몸매좋고 얼굴예쁜애들이 더 부러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그것도 부럽긴하지!
@아는언니2 대신 연예인급으루!! 근데 연예인은 안하고 유투버+인플 정도?!
나달에 5백에서천버는데 그렇지도않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ㅜㅜㅠ 부럽다 먼 일 하는지 물어봐도 대나
@아는언니2 장사해
나도 궁금한데 그런 언니들 너무 부럽다 … 난 억제의 연속인데 매번 참고 참고 참고 ㅅ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도... 흑 영앤리치로 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