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4142옷코디봐주라.. 사진03493하1564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2595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2036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1727장기하한테 자아의탁 하는사람들이 왤케 많은거?748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2249언니덜 나 다리만 봤을때 몇키로 같아 보여?12910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245
다 백수 시절이 있어 기 죽지 마 꼭 백수가 노는 이미지라고 생각하는데 안 그런 백수들이 많아 일 안 하는데도 꾸준히 배우고 자기 계발에 힘 쓰는 사람 많은데 위축될 필요 전혀 ㄴ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난 진짜 ㄹㅇ 노는데...ㅠㅠㅠㅠ 물론 작년엔 취준한다고 자격증따고 그러긴 했지만 진짜 이젠 놀기만 하니까 좀 위축된다잉... 쌤들 찾아보러갈때 뭐 사가는게 좋을까...
난 애초에 학창시절 쌤들 안 찾아뵙는 스타일이라 나라면 안 가.. 어차피 쌤들은 매년 새로운 애들 받느라 지난 학생들 별로 신경쓰지도 않더라 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우리가 첫 제자였어서 종종 찾아뵙는듯... 으으 어떡하지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