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개백수로 살고있는데 고등학교 쌤들 보러가도 되는걸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나 말고도 친구들도 갈건데 친구들 직장있거나 혹은 군대때문에 백수인 애들밖에 없거든 ㅠ
나처럼 걍 노는 백수는 나뿐인데 내가 가도 되는걸까
좀 위축될까봐 걱정돼 ㅠㅡㅠ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 백수 시절이 있어 기 죽지 마 꼭 백수가 노는 이미지라고 생각하는데 안 그런 백수들이 많아 일 안 하는데도 꾸준히 배우고 자기 계발에 힘 쓰는 사람 많은데 위축될 필요 전혀 ㄴ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난 진짜 ㄹㅇ 노는데...ㅠㅠㅠㅠ 물론 작년엔 취준한다고 자격증따고 그러긴 했지만 진짜 이젠 놀기만 하니까 좀 위축된다잉... 쌤들 찾아보러갈때 뭐 사가는게 좋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애초에 학창시절 쌤들 안 찾아뵙는 스타일이라 나라면 안 가.. 어차피 쌤들은 매년 새로운 애들 받느라 지난 학생들 별로 신경쓰지도 않더라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우리가 첫 제자였어서 종종 찾아뵙는듯... 으으 어떡하지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