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362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33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40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835자퇴 후 미용156재회하고 싶다 제발..197옷 뭐사지418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249언니들 계단에서 발목2010🤦♀️28
내가 아는 일본 존잘 남자애 173이었는데 잘생겼는데 키가 아쉬웠는데 일본에선 상당히 큰 키였구나 ,,, 사실 하룻밤도 같이 보냈었는데 고추도 크더라 ,,, 길이는 지금까지 본 사람 중 제일 길긴 했음 18~19정도?
남자들은 작은거 많이봤는데 여자들은.. 나보다 키크더라(나 150초반)
여자애들은 거의 다 좀 작고 커봤자 163? 남자들은 좀 왔다갔다 심함 167 168 180 이런느낌 ㅋㅋ
여행가면 작은 남자 일본인 꽤봤어. 내가 167인데 거의 거인같이 느껴짐
도쿄가야 그나마 170중후반애들잇고 도쿄외에는 다 160중후반임 나 오사카에서 대학다님
@아는언니6 도쿄는 외국인이랑 혼혈도 많음
큰 사람들은 확 큰데 작른 사람들이 대부분인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