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개큰실수햇어ㅠ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681
0
10
아이스크림가게고 평일에는 한명씩일하는데 어린이날에 내가 일하는날이엇거덩..근데 저녁에ㅜ너무 바빴어
배달로 아이스크림이랑 음료가 들어왔는데 내가 음료를 빼고 드리고 수저도 안드려서 가게로 전화가왔거든 수저가없어서 아이스크림 못먹는다 다시 보내달라고..사장님한테 전화드리니까 괜찮다고 다시 만들으라해서 다시 배달보냈는데 또 음료를 빼먹은거야ㅠㅠ근데 음료도 내가 혼자있을때 처음 들어온거라 어떻게 만드는지도 몰라서 사장님이 씨씨티비보고 음료 만들줄모르지하시면서 전화로 알려주시고ㅠㅠ너무죄송해서ㅜ걔속 죄송합니다하니까 사장님이 괜찬ㄹ다해주시는데 오늘 그 실수하고 알바가는날이거덩 사장님 뵙기 너무 죄송혀ㅠㅠ진짜가기싫다🥲그날 주휴수당 안들어온거 말씀드리려고했는데 나때문에 손해 보신게있어서 말씀도 못드리겟어ㅠ

와 ㅋㅋ안잘리고 다니네 너열심히 해 ~
헉… 이미 말했을 수도 있는데 이론적인 이야기 빼고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주휴수당 이야기는 이번주는 그냥 넘어가는 게 좋을 수도…?ㅠㅠㅠ
그러면서 배우고 터득하고 깨닫고 성장해나가는거지 집에서 시뮬레이션하면서 연습해봐 같은실수는 여러번 하면 안되겟지? 잘 까먹으면 루틴을 메모해놔바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본언니5 그래 이게맞다
사장님이 너그러우셔서 다행이라 생각해! 그리고 너무 기죽지마 누구든 다 처음이있고 사람이니까 실수는 해! 사장님도 사장님이니까 다 이해하실거야 초반부터 실수 안하고 일하는 사람들이 어딨어 그냥 죄송합니다할때는 죄송합니다 크게하고 빠릿빠릿하게 눈치껏 움직이면 화도 안나
와 사장님 성격 겁나 좋으시네
그러면서 느는거지 뭐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오늘 사장님얼굴 뵙기가 무서워..ㅠㅠ화는 안내시는데 죄송해서..주휴수당 얘기는 안꺼내는게 맞겠지??
@빠른언니2 알바란 실수할꺼 고려해서 쓰는거고 권리는 권리니깐 하고싶으면 하는거라고 봐 잘 결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