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입술이 좀 작아서 항상 오버립하고 다니는데 자연스럽게 조금만 키우고 싶어서 ㅠㅠ 근데 많이 아파?ㅠㅠㅠㅠㅠㅠ
댓글 2
아는언니
0
아프긴한데 참을만행 눈물 찔끔 나는정도... 잘하는 곳 알아보고 가서 맞아! 난 너무너무 만족
아는언니
0
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 아픔 윗입술 M자모양 그대로 그냥 4개 선을 두꺼운 주사바늘을 입술 선을 그냥 다넣음 ☝️↘️↙️⬇️ 이 방향으로 네번 주사 들어감 윗입술만.. 나 윗입술 엠자모양 풀렷어 그부분만 리터치햇는데도 티가 안나.. 윗입술이 힘이잇다나 모라나.. 오버립이 아니라 그냥 입체적으로 앞툭튀입술됨.. 용량 무제한이라해서 갓는데 넣는 한계가 있다고 더 안넣어줌 주사 하나뜯으면 그거 반인가 하난 들어가던가 암튼 그럴겨 그리고 한 번에 많이 못넣으니까 원하는 입술이 좀 두툼하고 크다 싶은건 죄다 6개월에 한 번씩 리터치 받아서 필러 쌓이고 쌓여서 그런거.. 이벤트가 18만원이엿다면 그건 이마나 볼꺼짐 막 그런데도 사용가능한 필러인거고 완벽하게 안녹을 필러일거고 입술전용필러는 40 50 60만원인가 기억이 안나ㅠㅠ ㅈㄴ 비싼데 필터 이물감이 덜하다고 들엇고 ....
아프긴한데 참을만행 눈물 찔끔 나는정도... 잘하는 곳 알아보고 가서 맞아! 난 너무너무 만족
ㅈㄴㅈㄴㅈㄴㅈㄴㅈㄴ 아픔 윗입술 M자모양 그대로 그냥 4개 선을 두꺼운 주사바늘을 입술 선을 그냥 다넣음 ☝️↘️↙️⬇️ 이 방향으로 네번 주사 들어감 윗입술만.. 나 윗입술 엠자모양 풀렷어 그부분만 리터치햇는데도 티가 안나.. 윗입술이 힘이잇다나 모라나.. 오버립이 아니라 그냥 입체적으로 앞툭튀입술됨.. 용량 무제한이라해서 갓는데 넣는 한계가 있다고 더 안넣어줌 주사 하나뜯으면 그거 반인가 하난 들어가던가 암튼 그럴겨 그리고 한 번에 많이 못넣으니까 원하는 입술이 좀 두툼하고 크다 싶은건 죄다 6개월에 한 번씩 리터치 받아서 필러 쌓이고 쌓여서 그런거.. 이벤트가 18만원이엿다면 그건 이마나 볼꺼짐 막 그런데도 사용가능한 필러인거고 완벽하게 안녹을 필러일거고 입술전용필러는 40 50 60만원인가 기억이 안나ㅠㅠ ㅈㄴ 비싼데 필터 이물감이 덜하다고 들엇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