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 나 좀 도와죠ㅠㅠㅠ3322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1973네일아트 좀 골라주라ㅠㅠ1894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1455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536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1407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988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859빚 2000만원 정도면 얼마면 갚아?3310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203
난 맞팔 된 사람이면 걍 다 누름 맞팔 안 된 모르는 사람은 안누르고
나도 잘 나온 셀카 잇으명 남자애들이 눌러주더라 애인 잇는데도 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헐랭.. 머지…
@아는언니1 ㅈㄴㄱㄷ 나도 애인 있는 남자애도 누르던데
난 그냥 얼굴나오면 눌러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와 진짜?? 난 절대 안 누르는 편이라 특히 이성이면.. 동물 제외하구ㅋㅋㅋ
나는 그냥 잘나왔네 싶으면 누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헐 이성이라두??
@아는언니2 웅 그냥 친하면 눌러!
그냥 뜨니까 누르지 어차피 맞팔아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 근데 원래 아예 안 눌렀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