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로즈데이라고 꽃 선물 해줬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16
1
39
이런 꽃.. 선물해줬어(사진은 인터넷에서)
저것보다는 나은가 싶긴한데 일단 카네이션이구…
왜 사왔냐고 하니까 색도 예뻤대..
근데 그냥 져녁에 동네 꽃집에서 사온 듯 ..
내가 한 이틀 전부터 말했거든..
남친 25살.. 나보다 3살 연상이구..
사귄 지 1년 반인데 이런 센스면 센스는 포기해야하나
하루 이틀이 아녀..
지금 아직 알바비 안 들어와서 돈 없는 건 알지만서도ㅠㅠㅠ
착잡햐… 친구들한테 말도 못ㅎ하겠다
내가 원했던 건
적어도 이런 느낌

아예 안준 것보다 낫네
로즈데이 챙겨준게 어디야.. 난 긍정적으로 생각할듯
센스는 억지로 키운다고 키워지는거 아냐. 언니가 말을 해. 그런거 서운해해봤자 언니만 힘들어. 챙겨준게 어디야 센스 없는데도 나를 신경써준다고 고민 많이 했네. 이러고 말아. 그리고 내년엔... 올해는 꽃 이거 받고싶어! 이러고 말해. 눈치껏. 알아서? 그건 힘들다... 말해줘도 그렇게 안하면 문제인데, 매번 센스 센스 운운해봤자 나만 힘들어. 센스를 원하지 말고 말을 해. 말을. 내 전남친이 나보고 센스있게 이래라 저래라 그랬거든? 본인이 필요해서 챙기는 것들부터 남들 위한것까지 전부. 개빡침... 말을 하던가 왜 센스 타령이야... 언니도 서운해 하지말고 고맙다 한 다음에 난 남친이 준것도 좋아하지만 이런 꽃과 포장을 더 좋아해. 이러면서 고맙다 해... 챙겨줘도 그러면 챙기기 싫어진다.
@해본언니1 맞아 근데 센스없는 사람들한텐 직접 말해주는게 답이긴해 ㅇㅈ
@아는언니2 내가 빡쳤던게 말해달라해도 말 안해도 알아서 학라고만 해서 그랬던거라 센스 운운하면 나한테 말했어? 하고 물었어. 그러면서 센스 있게 하라 이러면 오빠가 말해. 나 독심술사 아냐. 이러면 어이없는 표정 지음 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센스없으면 진짜 환장할 노릇이긴 해...아무리 알려줘도 모르고 걍 포기했음 난ㅋㅋㅋ...그래도 날 너무 사랑하는 걸 아니까 괜찮드라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그치 그러니까 이렇게 사귀지 그래도 사랑하니까.. 휴 근데 힘들어 종종ㅋㅋㅋㅋㅠ
남자랑 언니랑 챙기는 개념이 다른듯 나는 1꽃이라도 좋음 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내가 원하는 바가 명확한 편이라 딱 제시를 해주는 편이야. 그대로만 해주면 되는데… 저건 포장도 너무 밤티였고 카네이션이라니🥺로즈데이에 장미를 사는 미션이 그리 어렵다고 생각을 못한 나의 불찰.. 그래도 꽃병에 꽂아두니 예뿌더랑
스승의날이라 카네이션파는거를 남친이 사왔나보다 근데 나같으면 귀여워했을거같애..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5 애잔.. 했어 ㅋㅋㅋㅋㅋ 기특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한숨도 나오고ㅎㅎㅎㅎ… 한 두 번이 아니라
그건 언니가 센스 키워 줘야 돼 언니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언니도 서프라이즈 기대 말고 언니가 다 말해 주고 알려 줘야 늘어... 나도 초반 센스 드럽게 없어서 지금까지 기념일 때마다 내가 바라는 꽃 있으면 내가 색상 지정해 주고 원하는 꽃 말해 주고 그래 ㅋㅋㅋㅋㅋ 심지어 난 그 처참한 센스에 프로포즈 기대도 안 돼서 내가 남편한테 프로포즈 했어 ㅋㅋ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내가 많이 알려주는데 이번에 입력값이 부족했나봐. 코딩을 명확하게 했어야 하는데.. 그냥 ‘로즈데이니 장미 준비해’ 이렇게 말하면 안되고 더 명확하게 말했어야 하는데.. 근데 언니는 어떻게 결혼했어…?? 프로포즈 언니가 한 거 멋있다.. 키워서 결혼하다니
@아는언니2 남자는 특히 입력값 엄청 자세히 말해 줘야 알아들어!! 내가 답답하더라도 정확하게 말해 줘야 이해하더라고 돌려 말하거나 대충 말하면 잘 몰라 ㅋㅋㅋㅋ 내 인생 이렇게 다정하고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이랑 이 사람 애를 낳고 가족을 이룬다면 너무 행복하겠다 싶은 마음에 내가 대놓고 1년 만나 보고 결혼 생각 없음 헤어지자 했었어 ㅋㅋㅋㅋㅋ 모쏠 남편이라 연애 눈치도 정말 없고 꽤 걱정 많고 우유부단한 성격인데 내 성격이 자기랑 반대로 당돌하고 결정 잘하고 원하는 게 딱 있는 사람이라 좋다고 결혼까지 가게 됐지!!
그런 성향인가보다 사람은 바뀔순없어 그사람 선에서는 최선을 다해서 센스 발휘한거니깐 이해해줘야지않을까 싶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7 맞아 사람 진짜 못 바꾸는 것 강애 쉽지않다.. 내가 언제 쯤 포기가 되려나
@아는언니2 하나씩 알려줘 그러면되지않나?
언니가 그래도 나보다 낫다ㅋㅋ 난 2년서귀면서 꽃선물 한번 안받아봤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8 달라구.. 말했어.. 처음에 말했는데 led 조명? 드라이 플라워 주길래.. 생화라고 명령어 수정해서 말했어.. 그러다가 지금은 그냥 원하는 가게 꽃다발 보내주면 그대로 사와. 근데 이번에는 그럴 줄 몰랐지 고작 장미 한 송이인데.. 나의 불찰.. 작년에는 까먹어서 넘어갔어 참고로
센스 …없는거 힘들지… 내 전남친도 3살연상이었는데 그랬음 한번은 내가 너무 서운해서 울면서 말함 ㅋㅋ 분명 노력하는건 눈에 보이는데 내 기대치에 비하면 한창 밑 ㅜㅜ 그래도 그 노력하는거 보고 5년 사겼다 … 나를 가성비여친이라고 생각해서 그런게 아니라 ㄹㅇ 몰라서 못해주는게 티나서 ㅋㅋ 그리고 내가 깨달은건데 그냥 … 원하는걸 딱 찝어서 말해줘주는게 제일 나은 것 같아 ㅋㅋ 돌려 말하면 못 알아들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9 처음에는 슬프고 속상하고 기분이 너무 안 좋았는데 지금은 애잔해.. 에휴.. 안 맞는 퍼즐조각 같달까…? 나도 남친이 나를 그렇게 생각 안 하는 선 알아 그래서 사귀는데.. 근데 언니는 헤어진 건 센스 때문은 아니지??
힘들어 센스 없는 남자.. 진짜 쌓이고 쌓이면 못해먹겠다는 생각 든다 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0 언니는 얼마나 사귀었어?? 센스있는 남자는 전여친들의 합작이려나
포기하셈 ㅜㅋㅋㅋㅋㅋㅋ 나도 첨에 고백받을때 뭔 십년전 초딩 졸업식때 받을거같은 촌스런 꽃다발 해주길래 뭐지 했는데 만나는내내 센스 레전드였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헤어진 이유가 센스 때문이야??
@아는언니2 아니 그건 아니양 근데 사귀는동안 거슬리긴했음 또 좀 안좋게헤어져서 친구들이랑 그걸로 씹는정도? 언니는 헤어지고싶을 정도로 거슬려?
ㅋㅋㅋㅋㅋ 센스부족은 어쩔 수없다 나 연애하고 결혼까지 했는데 아직도 센스는 진짜 후.....바라지마
@아는언니1 대신 해주려는 마음이 이쁘잖아 ㅋㅋ이쁘게 봐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결혼까지 했다니 대박이다 언니는 어떻게 결혼하게 됐어? 남친이 사랑하기는 많이 사랑해줘서.. 에휴 내가 사람 만들어야지 하고 사귀는데 이럴 때마다 많이 슬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