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자 언니들 하루에 릴 3개 정도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76
0
17
어느정도 피는거야?
내가 비흡연자라 기준을 잘 모르겠네
남친이 연초->전담->릴->줄이라 해서 3개로 줄이고 지금은 끊었는데 3개까지 줄이고 아예 끊는 걸 엄청 힘들어했어서..
너무 닦달했나 싶다
아는언니
어느정도 피는거야?
내가 비흡연자라 기준을 잘 모르겠네
남친이 연초->전담->릴->줄이라 해서 3개로 줄이고 지금은 끊었는데 3개까지 줄이고 아예 끊는 걸 엄청 힘들어했어서..
너무 닦달했나 싶다
3개줄이는건 사랑도 그렇게 못한다.. 내가 정말 소중한 사람이 끊으라하면 고민은 해보겠지만그사람은 마음이 넓은 사람인거 담배는 평생 참아야하는데 어떻게 끊어
정말 적게 피우는 거 나도 평타 한 갑이고 스트레스 심할 땐 두 갑도 폈어
그정도면 거의 안피는거지 옛날에 20살때 만난 전남친 담배 나 만날때 하루에 2개로 제한했는데 지금 내가 흡연자 되니까 미안하긴 하더라,,,
존나개적은거임 3개로 어케버텨.. 하루에 한갑은 보통 무조건 피는데
3개정도면 ㅈㅉ적어 나는 릴피면 1갑 반 피는 거 같은데,,
@빠른언니4 아니 왜 나 빠른이노 나 스물하나야!!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하루에??
난 전담만 퍄서모르겟는데 남친이 릴필 때 하나 필때마다 한번에 다 폇엏어 엄청 적은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한 번에 다 폈다는 게 한 개를 폈다는거야 아니면 하나 전체??
@아는언니2 한개씩 그냥 연초 하루에 3개라고 샐각하면될긋
3까치? 적은거지 근데 난 술이고 담배고 개인스트레스 푸는 법인데 왜 뭐라하는지 몰겠음.... 결혼해서 애있으면 조심하란건 몰라도 언닌 술도 안먹어 아예? 안먹더라도 강요하는건 안좋아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술도 즐기는 편은 아니긴 하지만 어쨌튼 난 담배는 좀 그렇더라 모순적일 수는 있는데 이래서 비흡연자는 비흡연자끼리 흡연자는 흡연자끼리 만나는 게 젤 베스트인 것 같아. 그 때는 그걸 몰랐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친구나 주변인이 피는 건 전혀 상관 없는데 남자친구의 경우는 좀 다르더라고 건강걱정도 되고 냄새도 그렇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