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좀 너무 예민한거같지않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남친이랑 인당20짜리 한우코스먹으러갔는데 먹다보니 테이블에 진짜 엄청 자세히봐야 보이는 먼지만한 벌레한마리가 있는거야 남친이 먼저 발견했고 직원분한테 말하길래 그때 나도 자세히보니 보이더라고 그래서 직원분이 위에분한테 말씀드리고 룸 바꿔주시고 다시 세팅해주시고 와인도 새거로 가져다주시더라고 난 좀 무던한 편이라 이렇게까지 안해주셔도되는데 생각했거든 한편으론 대처가 되게 좋다 생각도했고 다먹고 나가는데 한 10프로 할인까지 해주시길래 이렇게까진 안해주셔도되는데 싶었어 진짜 쪼만한 먼지만한 벌레가지구.. 좀 예민한거아닌가 싶어서 언니들 생각은 어떤거같애?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당 20만원이라 그럴 순 있음 나도 평범한 동네 식당이나 가벼운 파인다이닝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인당 20만원이면 음식뿐만 아니라 친절, 서비스, 매장+음식 인테리어나 디자인, 청결 등을 내 돈으로 사는 거라 생각해서 건의할 만하다 봄 그리고 그 업장이 그만큼 대처해 주는 것도 맞다 생각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당 20만원이면 건의할 만한데 그게 돌아다니다가 음식에 들어갈 수도 있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직원들 입장에선 그럴 수 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ㄴㄴ 나 레스토랑에서 서버로일했엇는데 음식이 아닌 테이블에 시체든 뭐 벌레가 살아잇는 뭐든 말해줘야됨 만약 손님이 말 안했으면 테이블정리.. 솔직히 개대충닦는데 그대로방치할수도잇고 그럼 줄줄이 손님들이 속으로 아 위생ㅉ 하는 대참사일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