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164/42 가슴 개없음 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살을 찌워야할까…. 근데 47-48 까지 찌웠었을때도 가슴은 딱히 차이가 없어서 ㅠㅠㅠ 그냥 차라리 마른 상태로 사는 게 나을 것 같기도 하구
너무 스트레스야 가슴 작은 거 ㅠㅠㅠㅠㅠ 허리 라인은 예쁘긴 한데…… 걍 가슴이 없음
누우면 걍 없음 천년의 욕정도 사라질 것 같음
야동 보면 막 출렁이고 그러잖아.. 근데 난 걍 출렁이는 느낌더 안 듦 진짜 관계못하겠다 어떡하냐 자존감 떨어짐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없어… aaa야 마른 것도 아닌데 ㅠ 살 찌워도 여긴 절대 안 찌더라 나중에 진짜 수술하고싶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