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149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953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1504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785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626이 답답한 애를 내가 그동안 만났다고497좋아하는 사람 잊는법148재회하고 싶다 제발..569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1910이젠 몸매 영상도 못 믿겠네13
안하는게 좋긴한데 일단 난 몇번있오... 일회용이라서 빼기 그래서...
난 고속버스에서 자고 일어나서 눈에 안약 넣을때 한번만 꾹 누르면 한방울 나오는데 왜 안나오지 하면서 계속 눌렀는데 안약이 주르륵 나오더라 잠깐 감각이 없었던 거임 나중엔 다행히 감각이 돌아옴 장거리 연애라서 렌즈 끼고 잠들때 많거등...그후엔 버스내리기전 다시 렌즈 낌
나도 그러다가 다 자고 눈 뜰 때 지옥을 맛봤음 너무 건조해서
난 일단 많이 해보긴 햇움,, 뺄 수 있으면 빼는게 베스트!!!
눈에 안좋아 되도록이면 빼고 자
눈망가지고싶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