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68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503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51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72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1056재회하고 싶다 제발..32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308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59옷 뭐사지5410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33
안하는게 좋긴한데 일단 난 몇번있오... 일회용이라서 빼기 그래서...
난 고속버스에서 자고 일어나서 눈에 안약 넣을때 한번만 꾹 누르면 한방울 나오는데 왜 안나오지 하면서 계속 눌렀는데 안약이 주르륵 나오더라 잠깐 감각이 없었던 거임 나중엔 다행히 감각이 돌아옴 장거리 연애라서 렌즈 끼고 잠들때 많거등...그후엔 버스내리기전 다시 렌즈 낌
나도 그러다가 다 자고 눈 뜰 때 지옥을 맛봤음 너무 건조해서
난 일단 많이 해보긴 햇움,, 뺄 수 있으면 빼는게 베스트!!!
눈에 안좋아 되도록이면 빼고 자
눈망가지고싶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