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아파? 고통 잘 참는편이긴한데 3센치정도 작은 레터링타투거든 금방 지워질거같긴한데 사람들 후기가 넘 덜덜슨이라
댓글 6
아는언니
0
전혀 참을만 하지 않음 손목 안쪽에 백원-오백원 만한 선만 딴 타투 지우고 잇는데 아직 한번만 받아봤거든
ㅈㄴ아픔 처음겪어보는 고통임ㅋㅋㅋㅋ 그 요리할 때 기름 튀면 개따갑잖어 그걸 그냥 그 그림대로 그리면서ㅠ그 기름 튀는 느낌임... 나 타투 진짜 작고 연한 편인데 그거 잠깐 받눈다고 식은땀 났음 타투제거 할 때 괜히 수면마취하는 곳이 있는게 아님.. 타튜 받을 땐 진짜 1도 안아프고 간지러운 느낌이엇는데 제거는 정말 달라.. 또 나처럼 겁나 연한 타투도 3번은 지워야하거 언니 래터링 색 채워져있으면 10번까지도 받어야핳지모름 타투 지우기 개힘듦 짱나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색은 안채워져있어! 언니는 견적 얼마나왔어?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이건 피부과 마다 다를거라서.. 난 얇고 작아서 3번 정도 받으면 지워질거 같다고 하셨구 그 병원이 5백원짜리 크기는 첫회이벤트로 만원에 해줘서 그렇게 했구 그 다음부턴 7만5천원!! 지우는데 총 16마넌 정도 들거같당
전혀 참을만 하지 않음 손목 안쪽에 백원-오백원 만한 선만 딴 타투 지우고 잇는데 아직 한번만 받아봤거든 ㅈㄴ아픔 처음겪어보는 고통임ㅋㅋㅋㅋ 그 요리할 때 기름 튀면 개따갑잖어 그걸 그냥 그 그림대로 그리면서ㅠ그 기름 튀는 느낌임... 나 타투 진짜 작고 연한 편인데 그거 잠깐 받눈다고 식은땀 났음 타투제거 할 때 괜히 수면마취하는 곳이 있는게 아님.. 타튜 받을 땐 진짜 1도 안아프고 간지러운 느낌이엇는데 제거는 정말 달라.. 또 나처럼 겁나 연한 타투도 3번은 지워야하거 언니 래터링 색 채워져있으면 10번까지도 받어야핳지모름 타투 지우기 개힘듦 짱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색은 안채워져있어! 언니는 견적 얼마나왔어?
@아는언니2 이건 피부과 마다 다를거라서.. 난 얇고 작아서 3번 정도 받으면 지워질거 같다고 하셨구 그 병원이 5백원짜리 크기는 첫회이벤트로 만원에 해줘서 그렇게 했구 그 다음부턴 7만5천원!! 지우는데 총 16마넌 정도 들거같당
위치에 따라 다른데 3센치면 참을만해 걱정말어 10초만 눈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