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공인데 미감도 재능도 없음 나같은 사람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9
0
3
요즘 찐 고민인데...
뭔가 일차원적인 생각밖에 못하는거 같고 내 미감을 못 믿겠음 내가 잘했다고 생각한 작업물도 다른애들꺼 보면 너무 현타오고 내입으로 비교한다기도 뭐함ㅜ 쪽팔려가지고..
이런 내가 감히 디자인 진로를 꿈꿔도되는걸까 날고기는 애들이 수두룩한데 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자신감이 떨어지고 무서운거야 이제 취준생인데 남은 것도 없고 하나도 이뤄낸게 없는 느낌 뭐했나싶어
그렇다고 나만의 차별점이 있는 어떤 디자인이 있는것도 아니고 항상 뻔하고 아이디어를 빠르게 잘 떠올리는 것도 아니고 이런거 보면 순발력도 부족한거같음 나도 이런 내가 답답하고 미칠지경이야 차라리 정답이 정해져있는 공부라면 몰라, 디자인은 정답이 없어서 감도안와 이제는
글도 잘 못쓰고 머리도 지금 복잡해서 두서없이 적었는데 나같은 언니들 있으면 현실조언좀 부탁할게

하 미친 나도 나도 뚜렷한 스타일이 있는것도 아니고 미치겠음....
나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어떻게 극복해야할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