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를 가야하는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0
0
4
우선 정신과 가기전에 신경과갔더니 자율신경검사하자해서 헸는는데기립성 빈맥나옴 수분부족 운동부족 공황장애불안장애일경우가 원인이 될수있다함
우선 항불안제랑 인데놀 처방 받앗는데 약먹으면 일시적일뿐 안고쳐지지않을까ㅠ
정신과 가기 망설여지는 이유는 보험문제랑 부모님한테 들키기싫어서
아는언니
우선 정신과 가기전에 신경과갔더니 자율신경검사하자해서 헸는는데기립성 빈맥나옴 수분부족 운동부족 공황장애불안장애일경우가 원인이 될수있다함
우선 항불안제랑 인데놀 처방 받앗는데 약먹으면 일시적일뿐 안고쳐지지않을까ㅠ
정신과 가기 망설여지는 이유는 보험문제랑 부모님한테 들키기싫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약도안먹고 왜걱정을해 잘자고 잘먹고 운동하고 약먹고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인데놀음 내가 병원 가기전에도 자주먹엇는데 몇시간만 효괴있고 그이후로는 똑같이서ㅠㅠ지속적인 치료를 원해.. 그냥 신경괴를 계속 다니면 되려나?
@아는언니2 먹어보고 졍원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