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아 이거 나만 연락 답답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2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3

연상인데 아니 지가 쳐 보고싶다 보고싶다 ㅇㅈㄹ하니깐
내일 보자고 했는데 잉 ?? 괜찮아?? 이러는거임 쌰갈
캐서 바로 답했지 난 완전 괜찮다고 하니깐 연락을 또 안보네 아 답답해 카면 왜 보고싶다고 자꾸 말하냐고 사람 열받게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혹시 보고싶다는 거 말로만 그러는 건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는 그 사람 좋아하는거 맞긴 해..?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약간 애정표현처럼 말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에겐인가 벼~~ 언니가 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