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거 나만 연락 답답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2
1
3
연상인데 아니 지가 쳐 보고싶다 보고싶다 ㅇㅈㄹ하니깐
내일 보자고 했는데 잉 ?? 괜찮아?? 이러는거임 쌰갈
캐서 바로 답했지 난 완전 괜찮다고 하니깐 연락을 또 안보네 아 답답해 카면 왜 보고싶다고 자꾸 말하냐고 사람 열받게
아는언니
연상인데 아니 지가 쳐 보고싶다 보고싶다 ㅇㅈㄹ하니깐
내일 보자고 했는데 잉 ?? 괜찮아?? 이러는거임 쌰갈
캐서 바로 답했지 난 완전 괜찮다고 하니깐 연락을 또 안보네 아 답답해 카면 왜 보고싶다고 자꾸 말하냐고 사람 열받게
혹시 보고싶다는 거 말로만 그러는 건가?
언니는 그 사람 좋아하는거 맞긴 해..?ㅋㅋ
약간 애정표현처럼 말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에겐인가 벼~~ 언니가 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