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연애는 ㄹㅇ 얼굴로 하는게 아닌듯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56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32

특히 20대 여자라면 안하는거지 못하는게 아님
일단 카광 영상 보면 알 수 있음
나 진짜 누가봐도 안 이쁨 어른들만 이쁘다 하는 상?
참하게 생긴 그정도임 높게봐야 평범이고

솔직히 그냥 못생긴 얼굴인데 프로 야구선수랑 연애도 해보고 누가봐도 괜찮다는 남자랑도 연애해봄
이런거 보면 연애는 얼굴이 다가 아닌듯

댓글 아이콘 댓글 3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ㄹㅇ 이건 남자도 여자도 외모 외관 정말 상관없음 sns만 봐도 진짜 다양한 사람들이 연애를 하는데 왜들 자신감이 없을까 난 지금도 내 얼굴 보면서 어떻게 연애하고 결혼했을까 하는데 ㅋㅌ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그건 걍 한번 따먹어보려고 하는거 아니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예쁘진않아도 취향이라 사귈순 있더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글이랑 무관하게 나 궁금한거 있는데 혹시 그 야구선수 전남친 바람안피웠어..?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 바람은 안 피웠습니다.. 무슨 일이야 언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대 여자라면 그냥 말그대로 '사귀자' 하는건 쉬운게 맞는데 언니가 말한 괜찮은 사람과의 연애다운 연애를 하는 사람들은 보면 다들 외모나 매력 둘 중 하나는 상타더라 나머지 하나도 마이너스는 아닐정도의 평범한 정도 당연한 소리 아니냐 할 수 있는데 일단 저거에만 속하면 그 안에서 얼마나 더 예쁘고 더 잘났는지에 따라 연애가 크게 차이나지는 않는 느낌 그냥 일정 수준만 되면 괜찮은데 문제는 저거보다 조금이라도 애매해지는 순간 갑자기 난이도 박터지는듯 외모 평범+성격 평범인 사람이 본인보다 못한 개쓰레기 만나는 경우도 많고 이런식... 언니는 얼굴이 정말 평범하다 해도 매력이 엄청났을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만나다보면 얼굴이 또 다가 아니니 그건 남여불문 마찬가지인 것 같아. 점점 갈 수록 그것도 그렇고 외모는 그냥 기본 허들 정도..? 성격이나 가치관 이런 게 더 중요한 것 같애. 언니도 외모가 아니더라도 다른 매력이 충분히 있지 않을까? 어쨌튼 시작은 외모라고 하도 연애를 이어가는 원동력인 무언가가 있을거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개못생겨서 28년째 모솔인데... 어휴 죽어야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얼굴문제가 아니라니깐 … 허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럼 얼굴+성격+몸 기타 등등의 문제인가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맞아 20대에 진짜 남자 개꼬임 30대 되니까 그냥그런데 사실 20대는 개꾸밀 때라 그런듯 30대되니까 후질근해지고 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그래도 지인소개로 상대방이 오케이 했다는건 예쁘고 매력도 있는거아냐..?아니면 몸매가 좋다거나!!!ㅠㅠ 맘에드는 사람이랑 친해지는법? 궁금해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7 나는 그래도 내 얼굴에 만족하고 예쁜 편이라고 생각하고 그랬는데 날 좋아한다고 들리는 건 꽤 있었어도 적극적으로 다가오진 않았고ㅠㅠ, 아니면 썸붕나서 재대로된 연애 못해봤거든 ㅠㅠ 내가 좋아하면 잘 못다가가고ㅠㅠ 진짜 부럽다… 외모만 되면 다들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자존감 떨어졌었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ㄴㄴ 몸매 진짜 그냥 평범해 날씬한 편도 전혀 아니구 ! 난 그냥 상대 남자가 다가와줌… 빈말 아니고 ㄹㅇ 속닥에서 얼평도 받아봄 다들 평범하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이쁘장하다는데도 내향인이라 접점도 인기도 크게 엄ㅅ아 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나도 그래서 지인들한테 소개 받았어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낯도 오래 가리고 다같이 잇는 자리에선 더더욱 말을 못해서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본인이 안예쁘든 예쁘든 연애는 외모로 하는 것이 아니긴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ㅇㅇ 못생겨도 간절하면 누구나 걍 할수있음 나이가 깡패라 아무나 상관없고 어렵게안굴면 연애는 걍할수잇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프로 야구선수는 어떻게 만나게 됐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지인 소개로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물론 얼굴이 다는 아니지만 이런사람들보면 보통 예쁘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ㄴㄴ 진짜 안예쁨 ㅋㅌㅋㅋㅋㅋㅋ 빈말이 아니라 진짜 높게 봐도 평범해… 이쁜 얼굴 ㄹㅇ 아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럼 매력이 중요하다는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