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9

스트레스 받아서 수명 단축됨 만나지마 제발

댓글 아이콘 댓글 9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ㄹㅇ 우리과 학생회만 봐도 주에 2회는 무조건 술 마시는거 같던데 내가 여친이면 진짜 속탈거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맞아 술 먹고 여자애들 껴서 인생네컷 찍는 것도 기본이야 미치겠어ㅋㅋ... 언니야는 절대 학생회 남자 만나지 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술자리 개 많음(개총종총 뒷풀이 필참, 엠티 등)/걍 친목 모임이라 보면 됨=여사친 존나 많음/일도 많아서 내가 뒷전 될 때가 많음 등등등... 특히 회장 부회장 같은 임원이다? 더 만나지 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인정 전남친 학생회였는데 학생회 문제로 헤어졌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ㄹㅇ 학생회 하는 남자는 만나는 게 아님 지금 남친 학생회인데 헤어질까 겁나 고민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많이 답답하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