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클럽가보고싶은뎅 넘 늙엇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9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7

01년생인데 넘 늙엇어? ㅋㅎㅋㅎㅋㅎㅋㅎㅋ
사실 취향은 아닐거같아서 안가봣는데
나중가서 결국 못가봄은 좀 슬프고
가보니 별로엿더라~ 라도 하는게 나을거같아서
궁금한뎅

댓글 아이콘 댓글 3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스타일좋으면 30대초반도 많이가 원래 클럽이 30초중반도 가는곳이야 추레하게만 안가면 다 입장시켜주고 가드가 민증검사 할때 비웃는 사람 아무도 없어 오히려 여자 오면 땡큐지 진짜 개별로인 여자 아닌이상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 고마워고마워 설마 이랫는데 나이가 아니고 그냥 입밴당하는건 ㅇㄴ겟지 ㅋㅋㅋ큐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6이 뭘 늙어 언니야 화나게하지 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사랑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고싶은데 남친잇어서 못가봣어ㅠㅠㅠ 01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남친이랑 같이가보는건..? 나 전남친은 같이 가보자고햇다가 헤어져서 못간거라 ㅋㅎㅋㅎㅋㅎ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 이백번 말햇는데 넘 싫대.. 같이 가자고 하지 말아달랫어ㅠㅠ 그 분위기나 이상한 남자들이 거들먹 거리는게 싫대…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되면서도 아쉬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주변에 갈사람 있어?? 난 가보고싶은데 같이 갈 친구가 없음 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하이씨 나도 ㅋㅎㅋㅎㅋㅎㅋㅎㅋ 처음 가는거면 클럽 이미 많이 가본사람이랑 가보라든데 아예 클럽 가겠다는 사람이업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태원 쪽 클럽 가보는 거 오때 거기는 나이대 20대 중후반 많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오 추천 고마오 홍대는 가지말고! 이태원가기 ㅋㅋㅋㅋ 고마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저번에 클럽 갔을 때 43살도 봄 ㄱㅊㄱㅊ걍 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건 진차머야 ㅋㅎㅋㅎㅋㅎㅋㅎㅋ 당당하게가야겟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랑 동갑이넹..!! 난 딱한번 가봤는데 20살 남자가 많긴했어...ㅠ 홍대쪽만 안가면 괜찮을거같앙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악 남자가 어리군 여자들도 어령?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28살인데 클럽한번 못가봤어 모태 뚱뚱이로 살다가 살뺐는데 넘 늙어버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다들 가도된다는데?! 언니도 가장!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가보고싶은데 연애를 계속 하고있어서 못갈듯 샤갈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남친이랑 같이 가보는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0대도 가는데 머 ㅋㅋㅋ 상관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호 그렇군!!! 고마워용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6살이 뭐가 늙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클럽가기에 늙었나 하는거지.. 진짜 가본적없어서 몰라갖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안늦은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각보다 빡센클럽 아닌이상 잘 들여보내서 맘편히 가!! 나도 걱정했는데 힙클이라 그런지 거절당한적은 없었어 큐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아 진짜? 오.. 생각보다 널널하구나! 고마워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나가던 99는 웁니다..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아니아니 클럽에서 빠꾸먹나해서! 진짜몰라서 ㅠㅠㅠㅠ 상처받지마 옹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이제한하는데는 막는데 아니면 들어가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모 어땡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입밴 당할까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안 늙었지ㅠ당연히 ㅋㅋㅋㅋㅋ 요즘 30대 초반도 가던데…. 가가 당당하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입밴 당하면 넘 민망할거같아성.. 30대도 가나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