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544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4653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3954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3145정상적인 20대는 중학생 안 좋아하지..?1406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1597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718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1649언니들은 말리고 싶은 자기 직업 있어?21910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79
스타일좋으면 30대초반도 많이가 원래 클럽이 30초중반도 가는곳이야 추레하게만 안가면 다 입장시켜주고 가드가 민증검사 할때 비웃는 사람 아무도 없어 오히려 여자 오면 땡큐지 진짜 개별로인 여자 아닌이상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 고마워고마워 설마 이랫는데 나이가 아니고 그냥 입밴당하는건 ㅇㄴ겟지 ㅋㅋㅋ큐ㅠㅠㅠ
26이 뭘 늙어 언니야 화나게하지 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사랑해
가고싶은데 남친잇어서 못가봣어ㅠㅠㅠ 01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남친이랑 같이가보는건..? 나 전남친은 같이 가보자고햇다가 헤어져서 못간거라 ㅋㅎㅋㅎㅋㅎㅋ
@아는언니2 나 이백번 말햇는데 넘 싫대.. 같이 가자고 하지 말아달랫어ㅠㅠ 그 분위기나 이상한 남자들이 거들먹 거리는게 싫대…ㅋㅋㅋㅋㅋㅋㅋ이해가 되면서도 아쉬워
언니 주변에 갈사람 있어?? 난 가보고싶은데 같이 갈 친구가 없음 ㅋㅋㅋㅋ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하이씨 나도 ㅋㅎㅋㅎㅋㅎㅋㅎㅋ 처음 가는거면 클럽 이미 많이 가본사람이랑 가보라든데 아예 클럽 가겠다는 사람이업서..
이태원 쪽 클럽 가보는 거 오때 거기는 나이대 20대 중후반 많아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오 추천 고마오 홍대는 가지말고! 이태원가기 ㅋㅋㅋㅋ 고마엉
삭제된 댓글입니다.
나 저번에 클럽 갔을 때 43살도 봄 ㄱㅊㄱㅊ걍 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건 진차머야 ㅋㅎㅋㅎㅋㅎㅋㅎㅋ 당당하게가야겟다
언니 나랑 동갑이넹..!! 난 딱한번 가봤는데 20살 남자가 많긴했어...ㅠ 홍대쪽만 안가면 괜찮을거같앙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악 남자가 어리군 여자들도 어령?
나도 28살인데 클럽한번 못가봤어 모태 뚱뚱이로 살다가 살뺐는데 넘 늙어버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다들 가도된다는데?! 언니도 가장!
진짜 가보고싶은데 연애를 계속 하고있어서 못갈듯 샤갈 ㅜ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남친이랑 같이 가보는건?
30대도 가는데 머 ㅋㅋㅋ 상관없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호 그렇군!!! 고마워용
26살이 뭐가 늙어.?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클럽가기에 늙었나 하는거지.. 진짜 가본적없어서 몰라갖고
@아는언니2 안늦은거같아
생각보다 빡센클럽 아닌이상 잘 들여보내서 맘편히 가!! 나도 걱정했는데 힙클이라 그런지 거절당한적은 없었어 큐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아 진짜? 오.. 생각보다 널널하구나! 고마워잉
지나가던 99는 웁니다..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아니아니 클럽에서 빠꾸먹나해서! 진짜몰라서 ㅠㅠㅠㅠ 상처받지마 옹니🥲❤️
@아는언니2 나이제한하는데는 막는데 아니면 들어가쏘!!
모 어땡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입밴 당할까바..
안 늙었지ㅠ당연히 ㅋㅋㅋㅋㅋ 요즘 30대 초반도 가던데…. 가가 당당하게!!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입밴 당하면 넘 민망할거같아성.. 30대도 가나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