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27살인데 모은돈이 2천초반이야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15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21

이정도때는 보통 3천은 있어야하나?ㅜㅜ...
돈 150씩 적금붓는데도 일을 늦게시작하도 중간에그만둬서 모으기가힘들더라..다들 얼마정도모았어?

댓글 아이콘 댓글 2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흠 난 29살인데 3천있는디 근데 500은 빚 갚아야댐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 달라 500만원 있는애도 있고 2억 있는애도 있고 그냥 언니속도로 가면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겨우 500 모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무조건 재테크 해야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7에 2천이면 많이 모았다 생각하는데.. 사실상 요즘 일년 휴학은 기본이라 졸업하면 25인데 일찍 취업한다해도 25-26이니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난 언니 나이때에 1100만원 있었어 그것도 현금민 그정도인게 아니라 입출금+적금+주택청약 다 합한게 그 정도였어 걱정 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27살인데 1000밖에 못모음.. 심지어 지금 나갈돈이 많아서 1000에서 멈췄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에이괜찮아..!취준생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옹.. 알바하면서 취준하는데 답이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 나이때 그정도 있었어.. 근데 재테크 시작하고 지금은 8000모았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와대박.. ㅋㅋ 어떻게불렸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주식 + 금.. 그 전에 몇백 넣어둔게 많이 불려지고 나서 이후로 계속 금테크 하고 주식도 우량주 위주로 많이 넣었어 무조건 장투로 오래 묵혀둠… 확 오른다 싶었을때 빼고 다시 또 재투자하고 그런식으로 야금야금 모았지ㅎ 언니두 재테크 공부해봐!!! 난 사실 그냥 감으로 하는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그정도도 없엏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그 정도도 잘 모았다 생각하는데? 난 겨우 천 있었어 ㅋㅋㅋ 그것도 결국 써 버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진짜??어디에썼어? 미래에대한 투자라면 괜찬지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 결혼하느라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