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번이면 많이 하는거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30
0
2
자랑이 절대 아니라 진짜 잘 몰라서그래
내가 관계를 많이 해본게 아니라서
이사람은 연애초엔 항상 할때마다 3번정도했고
1년지나서는 내가 3번은 힘들어서
2번씩하고 가끔씩 3번하는데
되게 쉽지않은?? 것처럼 막 우쭐하듯이 얘기하더라고
이런남자 별로없다고ㅋㅋㅋ...
그럴때마다 아ㅎ..그래? 이러고 넘어갔는데
걍 운동하는 남자면 이정도는 하지않나??
20대초중반인데...
아는언니
자랑이 절대 아니라 진짜 잘 몰라서그래
내가 관계를 많이 해본게 아니라서
이사람은 연애초엔 항상 할때마다 3번정도했고
1년지나서는 내가 3번은 힘들어서
2번씩하고 가끔씩 3번하는데
되게 쉽지않은?? 것처럼 막 우쭐하듯이 얘기하더라고
이런남자 별로없다고ㅋㅋㅋ...
그럴때마다 아ㅎ..그래? 이러고 넘어갔는데
걍 운동하는 남자면 이정도는 하지않나??
20대초중반인데...
20대 남자들은 3번까지는 보통 하는듯! 근데 여자들이 힘들어서 못하지.. 난 두번도 겨우했음ㅜ
진짜 현실적으로는 두세 번 이상 하면 거의 조루라고 보면 됨 > 아니면 거의 물 정액 싸는 남자들, 거의 사정 안 하고 성관계만 할 경우임 남자는 한 번 사정해도 현타 씨게 오는데 제대로 두세 번 한다는 건 체력 정말 좋은 거야 보통 남자들 한 번 현타 오면 한 시간 이상은 가서 아무리 발기해도 금방 죽어